뉴스

[tvN] 개그맨 김준호, 거짓말없이 보름간 살아본다면?

2011.08.25
공유하기

개그맨 김준호가 보름 동안 거짓말 없이 사는 삶을 밀착 취재한 다큐멘터리 <거짓말 없이 살아보기>가 오는 27일(토) 오전 10시 tvN에서 방송된다.

.

거짓말을 가장 많이 할 것 같은 연예인으로 꼽히고 있는 개그맨 김준호가 ‘거짓말 없이 살아보기’ 프로젝트에 도전한다. ‘재밌는 다큐’로 주목 받고 있는 tvN 스페셜에서 시츄에이션 다큐멘터리 <거짓말 없이 살아보기>를 방송하는 것.

.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평소 방송과 개그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김준호의 인간적인 모습이 시청자 곁을 찾아간다. 김대희, 홍인규, 유민상, 김지선 등 개그 콘서트 동료, 후배들과의 나누는 격의 없는 대화와 필리핀에 거주하고 있는 아내와의 통화 등 김준호의 일상생활과 인간관계가 여과 없이 방송돼 화제를 불러 일으킬 전망.

.

특히 김준호는 3년이 넘도록 떨어져 사는 필리핀에 사는 아내와의 통화에서 “사람을 봐야 사랑을 하지. 옛날에는 많이 사랑했는데 요새는 조금 사랑해”라고 말하는 등 거짓 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된 인터뷰에서 “김대희씨를 정말 좋아합니까?”라는 질문에 “네”라고 대답했지만 자신도 예측하지 못한 결과가 나와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

이에 더해 13년 간 개그콤비로 활약 중인 김대희와의 두터운 우정 뿐 아니라 서로를 향한 애증이 다큐멘터리 속에 담겨질 예정. 매니저, 팬, 비즈니스 파트너 등 다양한 사람들 사이에서 거짓말을 할 수 없어 생기는 에피소드가 흥미를 더하기도.

.

tvN 스페셜 제작관계자는 “우리는 어려서부터 거짓말을 하면 안 된다고 배워왔지만 실상은 10분에 3번 꼴로 거짓말을 한다”라며 “만약 ‘어떤 상황 속에서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면 어떤 일들이 생길까?’ 라는 궁금증이 이번 다큐멘터리를 기획하게 했다”고 밝혔다.

.

‘개그맨 김준호가 보름 동안 거짓말 하지 않고 살아갈 수 있을까?’ 그 결과는 오는 27일(토)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tvN 스페셜 <거짓말 없이 살아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