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썸플레이스, 제15회 공개창업설명회 개최

2011.08.25
공유하기

2011. 08. 25 –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 가 오는 26일 제 15회 공개창업설명회를 CJ제일제당센터 창업상담센터에서 개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2010년 8월 제1회 공개창업설명회를 시작한 후 15회를 맞았다.

.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기존 월 1회로 진행되던 창업설명회를 2011년부터는 월2회(매주 2주차 4주차 금요일)로 대폭 늘려 운영하고 있다”면서, “토종 브랜드이면서 프리미엄 디저트카페로 자리잡은 투썸플레이스에 많은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이 높아져 창업설명회 횟수를 더욱 늘려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002년 12월 1호점인 신촌점을 오픈한 이후 8월 현재 서울과 수도권, 광주, 부산, 대전, 대구 등에 1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우후죽순 늘어나는 신생 커피전문 프랜차이즈들과는 달리, 6년 여간 직영점 운영만을 원칙으로 해 본사의 철저한 관리와 개발을 통해 브랜드를 성장시켰다. 그 후, 2008년 11월부터 프랜차이즈로 확대 운영, 2008년 12월 가맹 1호점을 시작으로 총 14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

투썸플레이스가 짧은 시간 내에 성공적인 가맹 사업을 펼칠 수 있었던 것은 타 브랜드에 대비해 제품군이 다양해 60% 이상 객단가가 높고 월 매출액도 높아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두터운 점을 들 수 있다. 월등히 높은 매출액과 종합외식서비스 기업인 CJ푸드빌의 탄탄한 마케팅력, 브랜드에 대한 신뢰까지 더해져 투썸플레이스를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다. 특히, 지난 5월부터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해 선보인 투썸플레이스의 광고가 큰 인기를 끌면서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가 상승하였고, 지난 7월에는 소지섭이 압구정에 직접 가맹점을 오픈해 큰 인기를 끌면서, 이를 접한 예비 창업주들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매력을 느끼고 창업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

.

설명회가 개최되는 장소인 CJ제일제당센터 內 ‘CJ푸드월드’는 식품 업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17개의 CJ 외식브랜드들이 한 곳에 어우러져 완성된 식문화 테마파크로, 다양한 브랜드간 시너지를 내고 있는 CJ의 기술력과 역사,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예비 창업주들이 신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소개와 창업 정보, 전문가 창업 상담 등이 이루어지며,

.

사전 예약 접수를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접수 및 문의 070-723-2323 / www.twosome.co.kr)

.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창업설명회를 진행해 예비 창업주들에게 창업정보뿐만 아니라, 신뢰와 꿈을 함께 나눌 것”이라며, “브랜드 기반을 다졌으니, 향후에는 가맹 사업을 더욱 활성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