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최강 댄스 아이돌 지존 가린다! <엠카운트다운 댄스 배틀>!

2011.08.25
공유하기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한류 열풍에 발 맞춰 향후 K-POP을 이끌어 갈 최강 댄스 아이돌을 뽑는 흥미진진한 장이 마련됐다.

.

음악전문채널 Mnet은 최근 한류 붐에 힘입어 떠오르는 댄스 아이돌 스타를 선정하는 <엠카운트다운 댄스배틀>을 25일 저녁 7시 30분 특집 생방송한다고 밝혔다.

.

<엠카운트다운 댄스배틀>에는 일본 진출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인피니트를 비롯해 틴탑, 달샤벳, 나인뮤지스, 블락비, 브레이브걸스 등 아이돌 절대강자 6팀이 총출동해 힙합, 브레이크 등 다양한 춤을 통한 팀간 배틀을 펼친다.

.

심사위원으로는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가 활약하며 최고의 댄스왕은 심사위원 점수 60%와 실시간 문자투표(SMS) 40%를 합산해 선정된다.

.

또한 이주노는 심사위원은 물론 90년부터 현재까지 댄스음악을 총망라하는 오프닝 퍼포먼스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오랜만에 방송에서 선보일 댄스에 2-30대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

제작진은 “K-POP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장르가 된 댄스가요를 재조명하고 향후 가요계를 이끌어 갈 신인 아이돌의 감춰진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K-POP의 미래를 점쳐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

신예 아이돌 스타의 눈부신 댄스 경연이 펼쳐질 Mnet <엠카운트다운 댄스배틀>은 엠카운트다운이 끝난 직후인 25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