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해찬들 ‘콩콩콩’ 된장 이벤트 참여하고 아이패드 받아가자!

2010.04.26
공유하기
‘해찬들 재래식 콩된장 골드’ 출시 기념 온라인 경품 이벤트
아이패드, 에스프레소 머신, 로봇 청소기 등 증정

CJ제일제당 해찬들이 ‘해찬들 재래식 콩된장 골드’ 출시를 기념, 아이패드와 에스프레소 머신, 로봇 청소기등을 증정하는 ‘콩콩콩 온라인 이벤트’를 벌인다.

.

이번 이벤트는 ‘해찬들 재래식 콩된장 골드’의 주요 특장점인 100 콩을 사용했다는 컨셉트를 소개하고, 집된장을 직접 담가 먹기 어려운 주부들에게 재래식 방법으로 만들어져 구수한 맛이 살아있는 된장을 알리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특히 요즘 미국 애플사의 신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패드와 주부들이 좋아하는 에스프레소 머신, 가사일을 손쉽게 도와주는 로봇청소기 등 선물이 푸짐해 많은 응모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통합 브랜드 사이트인 ‘CJ온마트(www.cjonmart.com)’ 이벤트 코너에서 5월16일까지 진행된다. ‘해찬들 재래식 콩된장 골드’의 좋은 점을 빈칸에 채워 넣는 빈칸 채워넣기 이벤트와, 라디오광고로 방송되고 있는 ‘콩된장 song’을 컬러링으로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컬러링 이벤트 두개로 나뉘어 진행된다. 빈 칸 퀴즈 이벤트의 정답자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에스프레소 머신(1등), CJ온마트 적립금 10만원 등을 증정하며 컬러링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대, 로봇청소기 1대 등을 증정한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패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해찬들 재래식 콩된장 골드’는 기존 시판된장과는 달리 밀 등 다른 곡물을 사용하지 않고 주원료를 100 콩으로만 사용해 만들어 구수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된장 신제품이다. 밀가루등 다른 원료를 쓰지 않고 콩과 물, 소금 등으로만 만들어 집 된장의 구수함을 그대로 살렸다. 4번 고르고 2번 씻은 콩만 써서 원료를 엄선했다. 가격은 대형할인점 기준 500g 3500원, 1kg 6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