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 신규 APP 서비스 오픈

2020.03.20

- 펀샵 신규 모바일 앱 서비스 오픈··· 스토리텔링형 콘텐츠 통해 고객 쇼핑 편의성 높여

- 트렌드 매거진, 신상품 큐레이션, 이벤트·기획전 등 다양한 서비스 선봬··· 앱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

※사진설명: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오는 16일(월)  신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신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를 오픈한다. 쇼핑을 하나의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를 갖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내가사는 방식’을 모토로 출시된 펀샵 모바일 앱은 매거진과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가 중심이다. 트렌드 매거진 ‘펀테나(FUNTENNA)’는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트렌드리더가 될 수 있는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펀테나는 2013년부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하며 현재까지 1만 5000개 이상의 콘텐츠가 누적된 펀샵 얼리어답터 매거진이다.

신상품을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큐레이션해주는 ‘오늘의 신상품’, 펀샵 덕심 자극 상품에 고객이 직접 단 댓글로 재구성된 기획전 ‘입담왕’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 ‘24시간 우주최저가’ 딜을 오픈하며 펀샵의 기발하고 독특한 아이디어가 가득 담긴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어플리케이션 론칭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만 하면 전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하며, 펀샵 PUSH 레터를 확인할 때 마다 배송포인트를 지속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만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하루 한 개씩 공개 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편샵 IT부문 조상현부장은 “신규 어플리케이션은 펀샵의 상품과 콘텐츠에 지난 20년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한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대표 편집샵으로서 펀샵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편샵(funshop.co.kr)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2002년 온라인 쇼핑몰 오픈 때부터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를 표방하며 재미있는 상품과 콘텐츠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최근 3040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덕심 자극 상품을 발굴·판매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어른이(어른과 어린이의 합성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