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CJ아지트 광흥창 RE-OPENING 개관식

공유하기

공연장을 넘어 녹음스튜디오로 확장!
CJ아지트 광흥창 RE-OPENING 개관식

CJ아지트 광흥창이 공연장을 넘어 녹음 스튜디오까지 확장된 공간으로 RE-OPENING했습니다. 지난 12일 문화계 인사들과 뮤지션, 창작자들을 초청하여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는데요. 한국 록의 대부 신중현 님을 비롯 문화 예술계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습니다.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진행된 RE-OPENING 개관식입니다.



"4월 12일 CJ아지트 광흥창 RE-OPENING!"

2009년부터 운영된 CJ아지트 광흥창은 다양한 장르의 창작을 지원하는 공간이었습니다. 음악, 연극, 뮤지컬 등 관객들과 소통하는 공연을 펼쳐왔는데요. 2017년 4월, 새로운 모습으로 재개관했습니다.

대한민국 록의 대부 신중현 님과 음악평론가 임진모 님, 배우 안성기 님, 정원영 님, 이이언 님 등 문화계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CJ아지트 광흥창 개관을 축하하는 마음을 전해주었습니다.

새롭게 바뀐 CJ아지트 광흥창을 둘러보았는데요. 1층 로비부터 2층 아티스트 라운지, 녹음 스튜디오까지! 구석구석 살피며 뮤지션을 위해 변화된 공간을 흐뭇하게 바라보았습니다.

‘신중현과 엽전들’ 1집 LP판에 신중현 님의 친필 사인을 받기도 했는데요. 의미있는 시간을 통해 CJ아지트 광흥창에서 후배 뮤지션들의 멋진 음악이 더 많이 창작되기를 응원했습니다.



젊은 뮤지션들의 꿈이 실현되는 공간으로 재탄생한 CJ아지트 광흥창! 개관식에 참여한 인사들의 커팅식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신중현 님, 안성기 님, 이이언 님, 정원영 님, 한경록 님까지 많은 이들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김진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CJ아지트 광흥창 개관식이 이어졌습니다. CJ사회공헌추진단 민희경 단장의 환영사로 개관식에 참석한 이들을 반겨주었습니다. 뮤지션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해왔다는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CJ아지트 광흥창을 통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CJ문화재단 사업 소개가 이루어졌는데요. 앞으로 CJ문화재단이 창작자들을 어떻게 지원할 것인지 다짐하고 약속하는 시간으로 진행됐습니다.



CJ아지트 광흥창 재개관을 축하하기 위한 다채로운 공연도 펼쳐졌습니다. 먼저 스테이지업 기획공연 뮤지컬 <판> 갈라쇼로 포문을 열었는데요. 2곡의 넘버로 개관식에 찾아온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튠업 17기 아이엠낫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한승석&정재일의 ‘모르긴 몰라도’ 공연까지! CJ아지트 광흥창 개관식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CJ아지트 광흥창을 찾아주신 많은 분의 축하로 개관식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뮤지션들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 CJ아지트 광흥창! 앞으로도 새로운 창작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CJ아지트 광흥창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공연과 창작 활동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CJ도너스캠프 스토리북 《꿈이 자라는 방》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