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빕스, 올 겨울 다 함께 스테이크 파티 즐겨요

2016.12.13
공유하기

행복한 연말연시 모임 제안하는 ‘투게더’ 캠페인 펼쳐
CJ푸드빌 빕스, 올 겨울 다 함께 스테이크 파티 즐겨요!

빕스 고르곤졸라 플람베 스테이크 포스터

- 시즌 한정판 프리미엄 스테이크 출시... ‘고르곤졸라 플람베 스테이크’, ‘마이 빕스 스테이크’ 2종
- 유명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MAY)와 협업... 1팀 선정해 평생 잊지 못할 연말 파티 열어준다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크리스마스∙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즌 한정 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유명 푸드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파티를 열어주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빕스는 오는 24일부터 ‘함께여서 더 소중한 지금 이 순간’을 주제로 ‘투게더(Togeth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투게더 캠페인은 ‘다 함께’라는 의미처럼 일상에 바쁜 현대인들이 올 겨울 함께 모이는 자리를 마련해 스마트폰, SNS에서 느낄 수 없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온기를 나누길 바라며 기획했다.

이를 위해 빕스는 연말연시 다 같이 모인 자리를 더욱 빛내주는 ‘홀리데이 에디션 스테이크(Holiday Edition Steak)’를 출시했다. 고르곤졸라 치즈 특유의 진한 향이 풍미를 더하는 ‘고르곤졸라 플람베 스테이크’와 달콤하고 짭조름한 아가베 소이소스를 발라가며 구운 ‘마이 빕스 스테이크’ 2종이다.

고르곤졸라 플람베 스테이크는 업계를 선도하는 스테이크 브랜드 빕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시즌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이다. 스테이크에 럼주를 붓고 ‘불’을 붙여 제공해 시각적, 후각적 요소를 강조한 ‘플람베 스테이크’의 후속 메뉴로 이번에는 고르곤졸라 치즈를 듬뿍 올려 출시했다. 등심, 안심 부위 외 뼈가 그대로 붙어있는 꽃등심인 ‘본 인 립아이’는 2~3인이 먹어도 될 만큼 큼직한 중량(400g)이 특징이다.

더불어 유명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MAY)와 협업을 통해 평생 잊지 못할 파티를 선물하는 ‘투게더 파티(Together Party)’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게더 파티’는 올 겨울 특별한 순간이 필요한 고객 1팀을 선정해 메이가 직접 기획하고 연출한 파티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30일까지 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ivips )의 ‘투게더 파티’ 이벤트 피드에 참여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팀(6인 이내)을 선정하고 12월 중 빕스 매장에서 특별한 파티를 열어줄 계획이다.

빕스 관계자는 “마음과 마음을 잇는,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필요한 시대”라며 “함께 있어 더 소중한 시간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더욱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