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빕스, 가을 신메뉴 출시, 맛있는 컬러를 입다

2016.10.07
공유하기

‘컬러링빕스(Coloring VIPS)’로 올 가을을 맞이하세요!

- 비트(핑크), 파인애플(노랑), 풋사과(녹색) 등 재료 본연의 색 그대로... 시각적 요소 강조
- 치킨, 바비큐, 파스타, 케이크 등 다채로운 구성... 더욱 풍성한 샐러드 바 메뉴 즐길 수 있어

컬러링빕스 관련 포스터 입니다.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는 가을을 맞아 <맛있는 컬러를 입다(Coloring VIPS)>를 주제로 메뉴 개편을 실시하고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빕스 가을 신메뉴는 비트(핑크), 파인애플(노랑), 풋사과(녹색) 등 재료가 가진 색을 그대로 살려 시각적 요소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치킨, 바비큐(BBQ), 파스타, 케이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더욱 풍성한 샐러드 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매콤한 소스에 닭고기와 면을 볶은 ‘레드 스파이시 치킨 누들’,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인 ‘블랙 바비큐 포크’, 빨간색 비트와 크림 소스를 섞은 핑크색 소스의 ‘핑크 비트 파스타’다.

디저트 선호도가 높은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디저트 메뉴도 강화했다. 구운 파인애플 위에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뿌린 ‘옐로우 카라멜 파인애플’, 선명한 파란 색이 눈길을 끄는 ‘블루 벨벳 케이크’, 청량하고 상큼한 ‘그린 버블 펀치’ 등 총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컬러링듀오, 도전! #빕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러링듀오는 각기 다른 2가지 메뉴를 조합해 나만의 취향에 맞게 즐기는 메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가을 신메뉴 중 ‘컬러’와 ‘맛’이 가장 잘 어울리는 2종을 한 접시에 담아 찍은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빕스타그램, #컬러링빕스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에이드 혹은 생맥주를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빕스 샐러드 바 연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형형색색 물든 가을을 연상시키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성큼 다가온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는 ‘할로윈’ 특별 메뉴 2종을 맛 볼 수 있다. 할로윈은 매년 10월 마지막 날 귀신 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로 호박으로 만든 유령 모양의 등이 상징물로 유명하다. 빕스 할로윈 메뉴는 단호박과 마시멜로 위에 카라멜 소스를 뿌린 ‘옐로우 카라멜 펌킨 무스’와 다크초콜릿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