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연말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 실시

2016.05.30
공유하기

“쿡방 속 인기 파티요리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으로 만드는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 실시

- 쿡방 속 인기 파티요리 따라하기, 요섹남의 홈파티요리, 저칼로리 파티요리 등 12월 17일부터 3회 진행
- 가정간편식으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근사한 홈파티요리 만드는 비법과 노하우 전수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연말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 모객 이미지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이 12월 연말을 맞아 홈파티요리를 테마로 한 쿠킹 클래스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시중에 판매하는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근사한 파티요리를 만들 수 있는 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12월 17일부터29일까지3주에 걸쳐 매주1회씩 진행되며, 최근 요리에 관심 갖는 남성들의 증가 추세를 반영해 ‘요리하는 남자’ 수업도 따로 마련된다. 각 수업에서는 백설 레알 크림 브런치파스타, 백설 다담 사골곰탕 한그릇, 행복한 콩 국산콩두부, 백설 파스타소스, 햇반 수퍼곡물 귀리밥 등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활용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는 크게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오는12월 17일은 ‘요섹남을 위한 마스터셰프의 연말 홈파티요리’를 주제로 남성 고객이 트렌디한 파티요리를 배울 수 있는 ‘요리하는 남자’ 수업을 진행한다. 홍다현 셰프가 ‘양파소스 안심스테이크’와 ‘크랩크림 빠네’ 2가지 메뉴를 선보이며, 여자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근사한 파티요리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는 클래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12월22일은 ‘쿡방 속 인기스타 셰프의 홈파티 레시피 따라잡기’를 주제로 쿡방 인기스타인 박준우 셰프가 강사로 나서 ‘코드네임 써니’, ‘라벤더 숲’ 2가지 파티메뉴를 선보인다. ‘코드네임 써니’는 천천히 익힌 대구살과 백설 다담 사골곰탕 한그릇, 샤프란으로 맛을 낸 감자에 살라미를 곁들인 메뉴이고, ‘라벤더 숲’은 프레시안 알짜란에 라벤더티를 우린 우유를 부어 크림을 만들어 카스텔라, 스틱과자를 함께 곁들인 디저트이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쿡방 속 메뉴를 배우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칼로리 요리를 주제로 한 수업도 마련된다. 오는12월 29일, 백설요리원 전속 강사인 권주희 요리연구가가 ‘건강한 저칼로리 파티푸드’를 주제로 ‘두부와 쥬키니 라자냐, ‘고구마무스 핫치킨 미니 피자’, ‘코코넛과 레몬 라이스 푸딩’ 3가지 요리를 선보인다. 파티요리는 무조건 칼로리가 높다는 선입견을 깨고 칼로리를 보다 낮추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요리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쿠킹클래스 이윤경 대리는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파티음식으로 정성을 선물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파티요리를 테마로 한 요리 수업을 준비했다”며, “백설요리원 홈파티요리 쿠킹클래스에서 배운 요리 실력을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홈파티요리 쿠킹 클래스는 백설요리원 홈페이지(http://www.cj.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