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빕스, 김풍과 함께하는 ‘마셰코 스테이크 파티’ 성료

2016.04.18
공유하기

온·오프라인 연계해 스테이크 신메뉴 알리고 고객 소통 강화

빕스, 김풍과 함께하는 ‘마셰코 스테이크 파티’ 성료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는 홍대점에서 웹툰작가 김풍과 팬들이 모여 ‘마셰코 스테이크 파티’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페이스북)과 오프라인(빕스 매장)을 연계해 최근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이하 사천식 스테이크)를 고객에게 알리고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일 저녁 7시 45분부터 50분간 빕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vips)에서 중계한 동영상 라이브 방송에서는 김풍 작가와 팬들이 사천식 스테이크에 관해 자유롭게 시식평을 나누고 실시간 댓글에 답변을 하는 등 시종 훈훈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또한 김풍 작가가 심사위원이 되어 팬들이 제안한 사천식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빕스 샐러드 바 메뉴를 선정해 총 8명(방송 참여자 포함)에게 ‘빕스 스테이크 쿠폰’, ‘샐러드 바 1인 식사권’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쳤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들은 단순한 식(食)을 넘어 본인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식문화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며 “이에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빕스는 지난 해 12월에도 영등포스퀘어점에서 로이킴과 팬들이 함께 공연과 식사를 즐긴 ‘위드 테이스트(With Taste)’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마셰코 스테이크’는 외식(빕스)과 방송(올리브TV)이 협업한 한정판 ‘콜라보 메뉴’다. 2014년에 이은 두 번째 출시로 이번에는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 김정현 도전자의 계절한식 우승 스테이크 2종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