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오쇼핑, 신개념 뷰티기기 ‘프롬에스티’ 론칭

공유하기

피부도 운동이 필요하다!
CJ오쇼핑, 신개념 뷰티기기 ‘프롬에스티’ 론칭

- CJ오쇼핑, 피부 속까지 운동시켜주는 신개념 뷰티기기 ‘프롬에스티’ 14일 론칭
- 미세진공 기능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 개선, 모공 노폐물 제거

프롬에스티

▲ CJ오쇼핑은 오는 14일, 피부에 미세진공을 줘 근본적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프롬에스티 피부 운동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모든 여성들의 공통된 고민은 바로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피부 노화 현상을 들 수 있다. 고가의 영양/주름개선 화장품으로 피부 나이를 돌려보려고 노력하지만 한계가 있다.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 만으로 피부를 개선하는데 부족함을 느낀다면 피부 깊숙한 진피층까지 운동 효과를 줘 근본적인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해주는 피부 운동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CJ오쇼핑(대표 김일천, www.CJmall.com)은 오는 1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피부 속까지 운동시켜주는 신개념 뷰티기기 ‘프롬에스티 피부 운동기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프롬에스티’ 피부 운동기가 다른 뷰티 기기와 가장 차별화되는 특징으로는 피부에 미세진공을 줘 근본적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점을 들 수 있다. 국내외 특허기술 18건이 집약된 진공팁을 이용해 피부를 밀고 누르고 당기면서 진피층을 운동시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또한, 뭉쳐있던 피부 근육이 풀리면서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피부 톤이 화사해지는데도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눈꼬리와 팔자주름, 목주름 개선 효과와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 제거, 모공 축소 등의 효과도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됐다.

서로 다른 피부 타입을 고려해 다양한 마사지 헤드를 구성한 세심함도 엿보인다. 자극이 적은 실리콘으로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약하고 트러블이 많은 피부에는 노멀 헤드, 두껍고 건강한 피부는 파워 헤드, 코의 블렉헤드 제거나 팔자주름, 눈꼬리 등의 잔주름에는 딥 헤드를 사용하면 된다.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 컬러와 부드러운 원통형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무게가 150g에 지나지 않아 휴대하기에도 적합하다. 한 번에 10분씩 일주일에 2~3회 세안 후 마사지 크림을 바른 후 사용하면 된다.

피부 마사지 기기(거치대, 충전기 포함), 마사지 크림(100ml) 2개, 마사지헤드 6개로 구성되었으며 세트 가격은 248,000원이다.

CJ오쇼핑 뷰티사업팀 안은영 MD는 “미세한 전류나 진동으로 자극을 줘 일시적인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주는 기존 피부 마사지기들과는 달리 ‘프롬에스티’는 특허 받은 미세진공으로 근본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기존에 백화점에서만 판매되던 ‘프롬에스티’ 피부 운동기를 큰 폭 할인된 가격으로 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