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빕스, 로이킴과 함께 하는 리테이스트(re:Taste) 파티 진행

2015.12.21
공유하기

빕스, 로이킴과 함께 하는 리테이스트(re:Taste) 파티 진행

빕스와 로이킴이 함께 하는 리테이스트(re:Taste) 파티가 빕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열렸다. 로이킴의 정규 3집 앨범 북두칠성 발매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빕스 매장을 매개체로 온&오프 모임을 제안하는 위드(With) 테이스트 캠페인의 일환이다. 빕스와 로이킴이 함께 하는 리테이스트(re:Taste) 파티가 빕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열렸다. 로이킴의 정규 3집 앨범 북두칠성 발매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빕스 매장을 매개체로 온&오프 모임을 제안하는 위드(With) 테이스트 캠페인의 일환이다. 빕스와 로이킴이 함께 하는 리테이스트(re:Taste) 파티가 빕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열렸다. 로이킴의 정규 3집 앨범 북두칠성 발매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빕스 매장을 매개체로 온&오프 모임을 제안하는 위드(With) 테이스트 캠페인의 일환이다.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맛에 대한 새로운 경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참여형 캠페인 ‘리테이스트(re:Taste)’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빕스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로이킴과 팬들이 모여 공연과 식사를 즐긴 ‘위드(With) 테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 가수 로이킴의 정규 3집 앨범 ‘북두칠성’ 발매 기념으로 진행된 행사로 팬들은 빕스의 스테이크와 샐러드 바 메뉴를 즐기며 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감상했다.

리테이스트 캠페인은 고객들이 총체적인 식문화(食文化)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빕스 만의 식문화를 다양한 방식으로 제안하는 프로그램을 계속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