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케이크와 커플패스 선봬

2015.02.02
공유하기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케이크와 커플패스 선봬투썸플레이스, 커플 할인이 가능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커플패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커플 인증 카드를 제공하고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사랑을 담아 전하는 데 제격인 프리미엄 케이크 3종이다. ‘핑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핑크색 시트 사이에 딸기, 딸기 생크림, 딸기무스, 딸기퓨레 등을 켜켜이 쌓은, 그야말로 딸기를 총망라한 러블리한 케이크다. ‘트리플초콜릿 무스’는 촉촉한 초코시트에 다크, 화이트, 밀크 맛의 부드럽고 진한 초코무스가 어우러져 달콤함이 일품인 제품이다. ‘딸기 티라미수’는 화이트와 핑크 무스 사이에 딸기 젤리가 들어있어 부드럽고 상큼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커플들을 위한 ‘투썸 커플패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썸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되기 각 2주 전인 해당 월의 2일부터 해당 기념일까지 투썸에서 ‘마카롱초콜릿세트’나 시즌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투썸 커플패스’를 지급한다. ‘투썸 커플패스’는 플라스틱 재질의 카드로, 두 쪽으로 나눠 커플끼리 하나씩 가지고 있다가 투썸 방문 시 합쳐서 사용하면 된다.

‘투썸 커플패스’를 소지한 커플은 매장 방문 시1일 1회, 3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15년 말까지 계속 사용 가능하다. ‘투썸 커플패스’는 투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친 후 오는 2월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다.

투썸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커플들에게 기념할 만한 추억거리를 제공하고 연중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로맨틱한 투썸 제품으로 마음도 전하고, <커플패스>도 증정 받아 재미있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