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뚜레쥬르 고로케..."참치, 감자를 품다"

2015.01.15

국민뚜레쥬르 고로케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jl.co.kr)가 겨울을 맞이해 신제품 고로케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고로케는 ‘구운 참치고로케’와 ‘추억의 감자 고로케’.

‘구운 참치고로케’는 튀기지 않고 구워낸 고로케에 참치를 마요네즈에 버무린 내용물을 채워 담백하게 즐기는 제품이다. 본래 고로케가 빵을 튀긴 것이 특징이라면, ‘구운 참치고로케’는 빵을 노릇노릇하게 구워 참치의 고소함과 촉촉한 빵이 잘 어울리도록 했다.

‘추억의 감자 고로케’는 감자, 옥수수, 햄 등을 버무려 부채꼴 모양의 고로케에 채운 옛날 정통 고로케다. 전통적인 고로케의 기본 맛처럼 감자를 으깨 넣었다는 점에서 어릴 적 즐겨 먹던 고로케를 그대로 떠올릴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앞서 출시한 고로케의 인기를 이어 나갈 전망이다. 뚜레쥬르는 그동안 신선한 재료로 만든 ‘야채 고로케’와 ‘추억의 김치고로케’ 두 가지 맛의 고로케를 제공해 베스트셀러 제품에 등극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대표 간식 고로케에 특별하게 속을 채운 든든하고 따뜻한 이색 메뉴를 준비했다”며 “뚜레쥬르 겨울 신제품 고로케와 함께 ‘맛있는 겨울’ 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