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빕스, 겨울 한정 스테이크?샘플러 신규 출시

2014.12.10

빕스, 겨울 한정 스테이크, 샘플러 신규 출시

빕스 겨울 한정 신메뉴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시즌 스페셜 샘플러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윈터 테이블(Delightful Winter Table)’을 주제로 겨울 신메뉴인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와 ‘시즌 스페셜 샘플러’를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

빕스의 올 겨울 테마인 ‘윈터 테이블’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연인들이 모여 음식을 나눠 먹는 기분 좋은 식사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이에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풍성한 양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우선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는 기존 립아이 스테이크(220g)의 2배가 훨씬 넘는 무게인 500g의 대형 스테이크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뼈가 그대로 붙어있는 등심을 강한 불에 구워내 더욱 고소한 풍미와 풍부한 육즙을 살렸다. 나무판에 올려 구워 은은한 향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시즌 스페셜 샘플러’는 채끝 스테이크와 소시지, 스노우 크랩(대게), 구운 새우와 채소, 감자 튀김을 원형 주물 팬 안에 가득 담았다. 뜨거운 ‘얌 스톤(돌판)’을 함께 제공해 샘플러의 다양한 음식들을 취향에 맞게 구워먹을 수 있다.

더불어 겨울 샐러드 메뉴 5종을 출시한다. 쇠고기와 채소를 진하게 끓여낸 헝가리 전통 음식인 ‘굴라쉬 스프’, 감자와 오징어를 커리 드레싱으로 버무린 ‘깔라마리 포테이토 샐러드’, 닭가슴살과 채소에 화이트 드레싱을 더한 ‘치킨 콥 샐러드’, 브로콜리와 사과를 마늘 올리브유 드레싱에 버무린 ‘애플 브로콜리 샐러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BBQ 포크 & 베이크드 빈즈’다. 특히 ‘BBQ 포크 & 베이크드 빈즈’는 토르티야(얇고 동그란 빵)에 넣어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분들과 한 테이블에 앉아 나눌 수 있도록 스테이크 양을 대폭 늘리고 해산물, 구운 채소 등을 가득 담은 샘플러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겨울 한정 스테이크 메뉴 출시를 기념해 주문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 뮤지컬 ‘킹키부츠’ 티켓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