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백설 자일로스설탕>, 썬키스트와 레몬청 협업 마케팅 실시

2014.11.14
공유하기

“따뜻한 레몬청으로 겨울철 비타민 충전하세요!” 백설 자일로스설탕, 썬키스트와 레몬청 협업 마케팅  CJ제일제당_백설 자일로스설탕 썬키스트_레몬청 포스터

CJ제일제당의 신개념 설탕인 ‘백설 자일로스설탕’이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겨울을 이기는 비타민 충전, 건강한 레몬청!’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썬키스트 레몬과 레몬청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은 레몬청으로 만들어 겨울에는 따뜻한 레몬차로 즐기거나, 샐러드 드레싱, 요리 소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레몬청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 상에서 모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CJ제일제당은 ‘건강한 단맛’의 백설 자일로스설탕과 100년 이상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썬키스트 레몬의 조합을 통해 겨울철 레몬청 트렌드 확산과 함께 매출 동반 상승을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오는 11월 26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건강한 레몬청 담그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GS수퍼마켓, 롯데마트 매장에서 썬키스트 레몬과 백설 자일로스설탕 제품으로 ‘레몬청 담그기 존’을 구성해 동반 진열, 시식 행사, 레시피 카드 배포, 할인 판매 등 건강한 레몬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CJ제일제당(www.cj.co.kr) 홈페이지를 통해 건강한 레몬청 이벤트를 펼친다. 건강한 레몬청 비법 재료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캘리포니아 항공권, 썬키스트 레몬과 백설 수제과일청 DIY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고 CJONE 회원 대상으로 백설 자일로스설탕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백설 자일로스설탕 김규리 브랜드매니저는 “겨울철 비타민 충전에 좋은 건강한 레몬청 문화 확산을 위해 썬키스트 레몬과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몸에 설탕 흡수를 줄여주는 백설 자일로스설탕과 비타민C가 풍부한 썬키스트 레몬으로 만든 레몬청으로 건강과 맛 모두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백설 자일로스설탕은 단맛은 설탕 그대로이면서 몸에 설탕 흡수는 줄인 신개념 설탕으로, 2011년 출시 이후 해마다 40 이상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과일청 관련 설탕 수요 증가에 따라 5kg 대용량 자일로스설탕 제품과 수제 과일청 DIY기획세트를 내놓는 등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또 전국 각 지역의 주요 과실 농장주들과 과일청 협업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백설 홈페이지(www.beksul.net)에서 매월 과일청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과일청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