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슈퍼스타K6>포스트맨과 임형우, 금주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에서 ‘신촌을 못 가’ 합동 무대 꾸민다!

2014.11.10

포스트맨과 임형우, 금주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에서 ‘신촌을 못 가’ 합동 무대 꾸민다!  슈퍼스타K6 제3회 방송에서 신촌을 못 가를 부르는 임형우

포스트맨과 임형우가 이번 주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에서 ‘신촌을 못 가’의 합동 무대를 꾸민다. Mnet은 “금주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에서 이번 시즌 화제의 참가자 임형우가 원곡자인 포스트맨과 ‘신촌을 못 가’의 스페셜 라이브 무대를 함께 꾸미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14일(금) 밤 11시 생방송.

이번 주 슈퍼스타K6 생방송에선 톱3의 준결승 무대와 더불어 ‘슈퍼스타K6 특별 무대 및 시상식’이 진행된다. 포스트맨과 임형우의 합동 무대도 이 특별 무대와 시상식의 일환으로 성사된 것.

남성 듀오 포스트맨이 2013년 1월에 발표한 신촌을 못 가는 발표 당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으나 올해 슈퍼스타K6 3차 예선에서 임형우가 부르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방송 이후 원곡 음원이 멜론과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한 달 가까이 점령하다시피 했으며, 두 달이 넘게 흐른 현재까지도 음원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새 앨범을 내고 활동을 재개한 포스트맨은 자신들의 곡을 세상에 크게 알려준 임형우와 슈퍼스타K6 제작진에 감사를 표하면서 기꺼이 합동 라이브를 자처해 더욱 뜻깊은 무대를 꾸밀 수 있게 되었다. 섬세한 보이스로 원곡의 매력을 잘 살린 임형우가 원곡자인 포스트맨과 어떤 호흡으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지에 귀추가 주목될 전망. 포스트맨의 멤버 중 김성태는 군 복무 중인 관계로 참여하지 못하고 임형우와 신지후의 듀엣 무대로 펼쳐질 계획이다.

이밖에도 재스퍼 조, 볼빨간 사춘기 등 이번 시즌 화제의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으로, 이들을 사랑했던 많은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대국민 추천곡 미션으로 진행될 슈퍼스타K6 톱3의 준결승 대결은 오는 14일(금) 밤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