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제일제당, 겨울철 피부관리 이너비로 준비하세요.

2014.11.07
공유하기

CJ제일제당, “겨울철 피부관리, <이너비>로 준비하세요”CJ제일제당 이너비 아쿠아리치

CJ제일제당이 피부가 거칠어지는 겨울철을 맞아 국내 대표 먹는 화장품 <이너비>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오프라인에서는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온라인에서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간편하게 피부 보습을 챙길 수 있는 <이너비>는 날씨가 추워지는 11월부터 2월까지 매출이 평월 대비 20 이상 성장할 정도로 겨울철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이달 말까지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너비 아쿠아리치’와 ‘이너비 아쿠아퍼펙션’은 11 이벤트로 진행하고, ‘이너비 뷰티비타민’과 ‘이너비 잇뷰티’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카오스토리 올리브영 채널을 통해 이달 10일까지 ‘겨울철 피부고민 댓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글에 환절기 피부고민을 댓글로 남기면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각각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하여 ‘이너비 아쿠아뱅크’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마케팅 담당 맹수정 브랜드매니저는 “겨울이 다가오며 날씨가 추워져 피부가 건조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이너비>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다가오는 겨울철에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대표 먹는 화장품 <이너비>는 CJ제일제당의 오랜 연구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자기 무게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히알우론산을 함유해 체내에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얼굴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너비 아쿠아리치’, ‘이너비 뷰티비타민’, ‘이너비 아쿠아퍼펙션’ 등 캡슐형 건강기능식품과 음료 형태의 제품인 ‘이너비 잇뷰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