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연예인인 듯 연예인 아닌 최고 대세’편! 나영석 PD “광고 출연 제안 받은 적 있다” 깜짝 고백!

2014.11.03

나영석 PD “광고 출연 제안 받은 적 있다” 깜짝 고백!나영석 PD

오늘(11월 3일, 월)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하는 tvN ‘명단공개 2014’에서 나영석PD가 광고 출연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tvN ‘명단공개 2014(연출 이재현)’는 연예계 톱스타들의 이야기를 매주 재미있는 랭킹주제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김성주, 황소희가 MC를 맡고 있다. 오늘(3일, 월) 방송하는 ‘명단공개 2014’는 ‘연예인인 듯 연예인 아닌 최고 대세’를 주제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특히 ‘꽃보다’시리즈와 ‘삼시세끼’를 통해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 받고 있는 나영석PD가 ‘연예인인 듯 연예인 아닌 최고 대세’ 랭크에 이름을 올린 것. 또한 ‘명단공개 2014’ 인터뷰를 통해 “광고 출연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실제 자동차, 음료 제품 등의 광고 제안이 들어 왔었지만 그럴 때마다 “직장인 신분이다. 죄송하다”고 정중히 거절한다는 것.

이어 나영석PD는 “방송에 많이 나와서 스타병에 걸린 피디 나영석입니다”라는 유머러스한 멘트와 함께 “방송에 잠깐씩 나오는 건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구요. 카메라 뒤에서 더 열심히 작품 만들 테니 앞으로 나올 프로그램들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고 애정이 가득 담긴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 밖에도 나영석PD가 ‘감자별’,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하게 된 계기와 후일담, 랭크에 이름을 올린 또 다른 최고 대세 주인공들은 오늘(3일, 월)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