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푸드월드, 오픈 3주년 맞아 3주간 ‘맛있는 축제’ 연다

2014.07.24

CJ푸드월드, 오픈 3주년 맞아 3주간 ‘맛있는 축제’ 연다[CJ푸드빌] CJ푸드월드

2014.07.24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이 오픈 3주년을 맞아 3주간 ‘맛있는 축제(Delicious Fiesta)’를 개최한다.

오늘부터 8월 10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외식, 쇼핑, 요리 등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CJ푸드월드의 독창적인 특성을 살려 ‘음식’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의 모든 외식 브랜드는 지난 3년간 가장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선정해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빕스의 ‘얌스톤 스테이크’, 비비고의 ‘비비고 라이스’ 등을 부담 없는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초콜릿 쿠키를 넣은 ‘아이스박스 케이크’를 하루 10개 한정으로 2만원에 판매하고, 콜드스톤은 파인트(310g) 아이스크림 구매 시 무료로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드페이, 인케이스, 스타우브 등 유명 패션잡화, 주방용품과 유명 와인, CJ로고샵 기념품 등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고객은 ‘키즈(Kids) 프로그램’을 주목할 만 하다. 오는 8월 2일 CJ제일제당센터 1층에 위치한 백설요리원에서 ‘어린이 디저트 만들기’를 주제로 한 쿠킹 클래스가 열린다. 이외에도 비비고, 삼호어묵 등에서 어린이 메뉴 주문시 쁘띠첼 워터젤리를 넣은 ‘어린이 에코백’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어린이 동반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유아도서 <지렁이 빵>을 증정한다.

쿠킹 클래스 참여 방법 및 자세한 행사 정보는 CJ푸드월드 홈페이지(www.cjfoodworld.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cjfoodworl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3년간 CJ푸드월드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축제를 준비했다”며 “CJ푸드월드는 단순히 먹는 공간을 넘어서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식문화를 제시하고 전 세계에 CJ의 문화 콘텐츠를 전파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