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남자 모델레 둘러싸인 장윤주, 명불허전 포스!

2014.02.28
공유하기


男 모델에 둘러싸인 장윤주, 명불허전 포스!  양상국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의 MC 장윤주가 섹시한 보디수트를 입고 남자모델들에 둘러싸여 명불허전 포스를 뿜어냈다.

No.1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2014년,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한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 (이하 도수코 GUYS&GIRLS)>를 제작, 방송한다. 이에 MC를 맡은 장윤주가 남자 모델들에 둘러싸여 촬영한 포스터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온스타일이 공개한 포스터 사진에서 장윤주는 보디수트를 연상케 하는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상의를 탈의한 남자 모델들 사이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윤주는 모델 17년차 대선배답게 명불허전 포스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아찔한 시선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따로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매끈한 그녀의 보디라인은 감탄을 자아낼 만큼 훌륭하다고.

한편, 온스타일 <도수코 GUYS&GIRLS>는 최근 김원중, 김우빈, 안재현 등 남자 모델 출신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며 이들에 대한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최고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도수코’에 남자 모델들의 경쟁을 더하기로 결정,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17일부터 본격 캐스팅콜이 시작됐고, 3월 19일까지 접수를 받아 수 차례의 오디션 과정을 거쳐 5월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단 한 명의 모델에게는 우승 상금 1억원과 시크릿 특전이 주어질 계획.

<도전수퍼모델코리아>
<도전수퍼모델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첫선을 보인 후 2013년 시즌 4까지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역대 도수코 우승자 이지민(시즌1), 진정선(시즌2), 최소라(시즌3), 신현지(시즌4)는 물론 송해나, 고소현, 김진경, 정호연 등 수 많은 모델들이 패션 매거진, 광고, 뮤직비디오,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도수코’가 명실상부 최고의 모델 등용문임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