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미미> 막영애 정지순, 최강창민 회사로 이직!?

2014.02.24

막영애 정지순, 최강창민 회사로 이직?!엠넷 <미미>서 만화사업부 팀장으로 출연, 감초 역할 ‘톡톡’정지순 화면 캡쳐

영애(김현숙 역)의 직장 동료 정대리가 최강창민 회사로 이직했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서 독보적인 밉상 캐릭터로 특히 직장인들의 무한 공감대를 이끌며 큰 사랑을 받았던 정지순(정지순, 정대리 역)이 지난 21일 첫방송한 고스트 로맨스 Mnet<미미>(연출:송창수, 극본:서유선, 제작:SM C&C)에 출연,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극중 웹툰 작가인 최강창민의 직장 동료이자 만화사업부 팀장으로 등장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특유의 카랑카랑 목소리, 퉁명스러운 표정과 감칱맛 나는 대사가 드라마 ‘미미’의 서정적인 스토리와 어우러져 색다를 재미를 선사했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첫방송서 정지순은 기억을 잃어버린 최강창민이 본격적으로 과거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는 인물로 등장, 극의 재미까지 부추겼다.

정지순의 출연에 시청자들은 “막영애서 안보이더니, 회사를 이직했었네”라며 “막영애서도 얄미운 직장인 캐릭터였는데 미미서도 그러네, 너무 반갑다” 등의 소감을 통해 그의 드라마 출연을 간접적으로 반겼다.

한편 고스트 로맨스 엠넷 드라마 <미미>가 지난 21일 금요일 밤 11시 첫방송한 가운데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며 지난 주말 내내 화제였다. 누구나 공감하는 첫사랑을 스토리로 화려한 영상미와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감성을 힐링하는 잔잔한 감동을 안긴 것. 특히 로맨스를 기본으로 퍼즐 맞추기 식의 미스터리한 스토리까지 더해져 색다른 재미까지 더했다는 평이다.

1회 방송에서 극중 민우(최강창민 분)가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나서게 된 배경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민우는 왜 기억을 잃게 됐는 지, 그의 첫사랑 미미(문가영 문)와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가는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누구에게나 아름답지만 애틋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첫사랑을 상기시키며, 감성 힐링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고스트 로맨스 Mnet<미미>가 앞으로 어떤 스토리와 예쁜 영상으로 매주 금요일 밤이면 시청자들의 감성을 어루만져 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미는 총 4부작 기획 드라마로 오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2회가 방송한다.

드라마 <미미>는 시공을 초월해 운명이 뒤바뀐 남녀의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사랑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극 중 최강창민은 화려한 외모에 인기가도에 오르고 있는 웹툰 작가 ‘민우’ 역으로 분해 잃어버린 첫사랑을 찾아 나서는 아픔을 간직한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친다. 기억하지도 못하는 첫사랑에 때문에 아픔을 간직한 카리스마 있는 28세 웹툰 작가 민우와 풋풋한 첫사랑에 가슴 설레는 18살의 고등학생 민우로,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1인 2역을 소화하는 것. 또한 최강창민의 첫사랑 미미 역에는 문가영이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