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모델 김원중, <겟잇스타일> 합류!

2014.02.20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 김원중 전격 합류!한혜연,김원중

‘겟잇뷰티’의 패션판으로 지난 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이 2014년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 김원중이 고정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이다.

2014년, 확 달라진 <겟잇스타일>은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을 과시하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모델 김원중과 대한민국 수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합류 소식만으로도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프로그램을 이끌어왔던 모델 강승현, 소셜라이트 황소희, 디자이너 장민영까지 MC 최강 군단을 갖춘 셈이다. (박영 PD / 60분 x 12화)

오는 3월 13일(목)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겟잇스타일>에서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매 화 한 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해당 아이템의 트랜드는 물론 스타일링 노하우, 패션 피플들의 활용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트렌드 좀 아는 언니 vs 오빠’와 ‘셀럽의 옷장’ 등 흥미로운 신규 코너가 대거 준비됐다.

‘트렌드 좀 아는 언니 vs 오빠’ 코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디자이너 장민영이 이끌어나갈 계획. 디자이너 장민영은 런웨이에서 보여진 아이템과 이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이를 활용한 리얼웨이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또, <겟잇스타일>이 준비한 강력한 코너 ‘셀럽의 옷장’에서는 매 화 셀럽이 출연해 자신의 실제 드레스룸을 공개하고 자신만의 쇼핑 노하우, 최근 구입한 아이템 등을 공개한다고. 워너비 패션 아이콘들의 쇼핑 리스트는 물론, 패션 철학까지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김지욱 CP는 “모델 김원중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합류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독보적인 스타일을 가진 김원중과,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고품격 스타일링 노하우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