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로필 3> 미녀들은 브이(V>를 좋아해!

2014.02.17

로필 공식?! 미녀들은 브이(V)를 좋아해!tvN <로필3> 여배우들 촬영장 미공개컷 대방출!로필3 여배우들

tvN <로맨스가 필요해3>(이하 로필3)에는 숨은 공식이 있다?! 바로 미녀들은 모두 브이(V)포즈를 좋아한다는 것.

지난 15일(토) <로필3>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여배우들 김소연, 왕지원, 박효주, 윤승아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모두가 각기 다른 V포즈로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네 명의 여배우들은 모두 환한 미소와 함께 비슷한 듯 보이지만 각기 다른 깜찍한 V포즈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손V포즈, 양손V포즈는 물론 익살스런 표정이나 소품을 활용한 다양한 비하인드 컷이 대거 공개된 것. <로필3> 제작진은 “김소연, 왕지원, 박효주, 윤승아 등 로필 여배우들은 촬영 쉬는 시간이나 신이 넘어가는 자투리 시간이 되면 어김없이 한데 모여 대화의 장이 이어지며 웃음보가 터지곤 한다”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덧붙였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도 “사진만 봐도 촬영 현장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로필은 왠지 촬영 현장도 달달할 듯” 등 다양한 의견들을 보내주고 있다.

한편, <로필3> 지난 방송에서는 김소연(신주연 역)과 남궁민(강태윤 역)이 연애의 시작을 알리면서 삼각관계에 불을 지폈다. 시청자들 역시 성준을 지지하는 의견과 남궁민과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의견들로 나뉘어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고 있는 상황. 오는 17일(월) 방송되는 <로필3> 11화에서는 김소연과 남궁민의 달달한 사내연애와 성준(주완 역), 왕지원(오세령 역)의 팽팽한 사각관계가 극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연출 장영우, 극본 정현정)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한민국을 로필앓이로 빠트린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 한층 더 리얼해진 로맨스와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치열한 경쟁과 우정을 그리며 호평 속에서 순항을 시작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