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이뉴스> 방송인 황소희, 차세대 여성 MC 호평!

2014.02.13
공유하기

방송인 황소희, 차세대 여성 MC 호평!황소희 사진

방송인 황소희가 김성주와 환상호흡을 선보이며 차세대 여성 MC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황소희는 지난 1월 초 개편해 새롭게 선보인 tvN 이뉴스(eNEWS)’ MC로 발탁된 이후 톡톡 튀면서도 재기발랄한 말솜씨로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김성주와 함께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 뉴스를 전하는 ‘소희의 뉴스피드’ 코너에서는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는 평.

진행 솜씨뿐 아니라 남다른 스타일도 돋보인다는 평가다. 트렌드 아이콘답게 매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다. 황소희는 지난해 말 겟잇뷰티의 스타일판으로 화제를 모은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에서도 톱 모델 강승현 등과 MC를 맡아 스마트 쇼퍼로서 패션 노하우를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김성주와 홍성희사진

제작진은 “황소희가 매끄러운 진행솜씨로 프로그램을 잘 이끌며 김성주와 함께 MC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tvN ‘이뉴스’는 매주 월~수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며 월요일은 한주간 연예계의 모든 소식을 담은 ‘이플래너(e플래너)’, 화요일은 고퀄리티 연예정보쇼 ‘하이파이브’, 수요일은 향수를 자극하는 키워드 톱10을 선정하는 ‘그 시절 톱10’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인기몰이 중이다.

관련 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