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푸른거탑 리턴즈> 밸런타인데이 맞아 연애 특집 다룬다!

2014.02.12

‘푸른거탑 리턴즈’, 밸런타인 데이 맞아 연애 특집 다룬다!황제성, 알고 보니 키스도 못 해본 쑥맥 ‘폭소만발’푸른거탑 방송화면 캡쳐

tvN ‘푸른거탑 리턴즈’의 허세 넘치는 소대장 황제성이 알고 보니 첫 키스도 못 해본 쑥맥이었음이 드러나 웃음을 준다. 오늘(12일) 밤 10시 40분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한 번도 키스를 해 보지 못한 황제성이 후임들의 끊임 없는 방해 속에서 면회 온 여자친구와 어떻게든 키스를 성공하려는 우여곡절 도전기가 펼쳐진다. 소대원들로부터 키스를 잘 하는 비법을 전수 받은 황제성이 부대 내 보급품 창고, 보일러실 등 첫 키스의 낭만과는 전혀 거리가 먼 엉뚱한 곳에서 키스를 시도해 웃음을 자아내는 것. 하지만 이를 시도할 때마다 번번이 부대원들을 마주치는 등 난항이 계속돼, 과연 황제성이 드디어 첫 키스를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푸른거탑 리턴즈’ 제작진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남성들만 모여 있는 군대에서 큰 관심사 중 하나인 연애와 이성 문제를 코믹하게 다뤄 봤다”며 “촬영 때에도 황제성은 물론 최종훈, 김재우 등 다른 출연자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촬영장에 웃음이 내내 끊이질 않았다. 연기자들의 열연이 빛날 이번 방송을 관심 있게 지켜 봐 달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2년 연속 군대에서 말년으로 밸런타인 데이를 보내게 돼 절규하는 말년 병장 최종훈과 소대원들의 눈물 겨운 초콜릿 제조기가 펼쳐지며 안방 극장에 폭소를 선사한다. 이번 주는 시간대를 20분 앞당긴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푸른거탑 리턴즈’는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다룬 군디컬 드라마 ‘푸른거탑’의 후속 시즌. 불운한 말년 병장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던 최종훈을 비롯해 김재우, 김호창, 정진욱, 이용주 등 원년 멤버와 김성원, 송광원, 황제성 등 새 인물들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남녀탐구생활’, ‘푸른거탑’ 신드롬의 주역인 김기호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대본이 익숙한 소재를 뻔하지 않은 재미로 포장하는 센스만점 연출과 맞물려 실제 군대 생활을 들여다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