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비틀즈코드 3D> 손호준, 유노윤호와의 끈끈한 우정 과시!

2014.01.21

‘비틀즈코드 3D’ 손호준, 유노윤호와의 끈끈한 우정 과시! 손호준 비틀즈 코드

‘응답하라 1994’의 ‘해태’ 손호준이 오늘(21일) 밤 11시 방송되는 Mnet ‘비틀즈코드 3D’에서 어려웠던 시절 큰 힘이 된 유노윤호와의 우정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호준과 도희, 타이니지 제이민, 룰라의 이상민과 채리나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손호준은 10년에 가까운 무명 시절을 언급하며 유노윤호와의 돈독한 우정을 밝혀 이목을 사로잡는다. 손호준은 어려웠던 시절을 떠올리며 “그때 나를 아버지처럼 챙겨 줬던 게 유노윤호다. 그때는 빅스타인 윤호가 내 동생이라는 게 자랑스러웠는데 지금은 윤호가 저를 자랑스러워한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했다.

또한 손호준은 함께 ‘응답하라 1994’에 출연했던 고아라와 데뷔 전 알던 사이였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손호준은 “광주 극단 소속 시절 같은 교회를 다녔는데 당시 고아라가 교회에서 연극을 하게 돼 내가 연기를 조금씩 봐 줬다”며 교회 오빠에서 동료가 된 남다른 인연을 소개했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타이니지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도희와 제이민이 브랜디&모니카(Brandy&Monica)의‘The Boy Is Mine’ 무대를 선보이며 손호준을 두고 사랑의 라이벌로 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