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로필 3> 성준, 2014년 로코킹 자리 예약하나?!

2014.01.20

 tvN <로필3>성준, 2014년 로코킹 자리 예약하나?!남다른 기럭지부터 옴므파탈 패션, 백만불 미소까지…숨길 수 없는 훈훈함에 여심흔들!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오는 20일(월) 밤 9시 40분 3화 방송

tvN <로맨스가 필요해3> 성준이 숨길 수 없는 훈훈함으로 2014년 ‘로코킹’ 자리를 단번에 예약했다.

성준은 <로필3>에서 천재 작곡가 ‘주완’ 역을 맡아 김소연(신주연 역)의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힐링 연하남으로 등장한다. 성준에게 김소연은 어렸을 적 자신에게 피아노는 물론 희로애락의 감정까지 모두 알려 주었던 하나의 세계였던 사람. 그런 그녀가 양육강식의 회사생활과 반복되는 연애의 실패로 자신의 감정에 고장 나 버리게 되었다. 성준은 추후 김소연의 옆에서 묵묵하게 그녀의 아픔을 치료해주고 응원해주며 가슴 따뜻한 로맨스를 펼쳐나갈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일(일) tvN 공식 페이스북에는 촬영장 속 성준의 다양한 표정과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87cm에서 오는 남다른 비율, 개성 넘치는 옴므파탈 패션은 물론 여심을 뒤흔드는 백만불짜리 미소까지 엿볼 수 있어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는 것. 깊은 눈빛과 따스한 미소, 모자와 머플러, 롱코트 등을 적절히 활용한 따뜻한 스타일로 기대고 싶은 연하남 이미지를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성준 등장과 동시에 자동 안구정화”, “이런 연하남이라면 환영입니다”, “성준 비주얼뿐 아니라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2014년은 성준의 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주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연출 장영우, 극본 정현정)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한민국을 로필앓이로 빠트린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 한층 더 리얼해진 로맨스와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치열한 경쟁과 우정을 그리며 호평 속에서 순항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