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감자별> 여진구-고경표-서예지, 크리스마스 셀카 공개!

2013.12.23

tvN <감자별> 여진구-고경표-서예지, 3인 3색 깜찍 루돌프 변신! 크리스마스 셀카 공개!감자별 대표 3인방 ‘깜찍’, ‘늠름’, ‘청순’ 셀카인사!“미리 메리크리스마스~!tvN <감자별 2013QR3> 매주 (월) ~ (목) 저녁 8시 50분 방송 3인 3색 깜찍 크리스마스셀카 고경표-서예지-여진구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여진구, 고경표, 서예지가 루돌프로 깜짝 변신한 크리스마스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매주 (월) ~ (목) 저녁 8시 50분 방송.

23일 (월) tvN측이 일일 시트콤 <감자별> 공식 홈페이지에 여진구, 고경표, 서예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깜찍한 루돌프로 변신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 배우는 각각 다른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여진구는 ‘감자별’ 대본을 손에 꼭 쥐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고, 고경표는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늠름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유재석이 ‘제 2의 수애’라고 극찬한 배우 서예지는 흰색 상의에 빨간 루돌프 머리띠를 한 청순한 모습의 셀카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감자별> 세 배우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난다”, “여진구의 루돌프 변신이 귀엽다”, “세 배우가 같은 루돌프 머리띠를 썼어도 매력은 각기 다르다”, “연기도 잘하고 매력도 만점인 ‘감자별’ 배우들 응원합니다”, “귀여운 진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맞고 싶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감자별’에서는 어떤 에피소드가 나올지 기대된다”, “크리스마스에도 ‘감자별’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3일 (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감자별>에서는 마냥 진아(하연수 분)와 함께 있고 싶어하는 민혁(고경표 분)에게 수영(서예지 분)이 ‘어른답게’ 놀아야 진아가 좋아할 것이라고 조언해주는 에피소드가 전파를 탄다. 또 아들 수동(노주현 분)과의 다툼 끝에 한 겨울에 가출을 감행한 노송(이순재 분)의 이야기가 방송돼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몰고 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