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패션킬라> 신흥 욕쟁이 도희, 안영미에게 도전장?!

2013.12.18
공유하기

신흥 욕쟁이 도희, 안영미에게 도전장!?온스타일  <패션킬라> 티저 영상서 거침없는 ‘패션 디스’! <패션킬라> 통해 ‘스타일 전쟁’ 선언한 도희와 안영미서로에게 거침없는 ‘패션 디스’전 펼치며 폭소 유발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한 8주간의 고군분투 스타일 전쟁  <패션킬라>12월 21일(토) 밤 10시 온스타일 첫 방송   <패션킬라(Fashion Killa)>에 출연하는 도희와 안영미가 서로를 향해 거침없는 패션 디스전을 펼치는 영상 캡쳐사진

신흥 욕쟁이 ‘도희’가 개그우먼 안영미에게 겁 없이 도전장을 냈다!?

오는 21일(토) 밤 10시 첫 선을 보이는 온스타일의 신규 프로그램 <패션킬라(Fashion Killa)>에 출연하는 도희와 안영미가 서로를 향해 거침없는 패션 디스전을 펼치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온스타일이 18일(수) 오전, 유튜브(http://youtu.be/dEh1rXBnqWs)에 업로드 한 영상에서 도희와 안영미는 서로를 잡아먹을 듯 한 눈빛으로 강력한 패션 디스전을 펼치고 있는 것.

“안젤리나 졸리 짱나”를 외치며 기선 제압에 나선 안영미는 도희를 내려다보며 “몇 살이냐”고 묻고, 도희는 “스무개다”라고 당차게 응수하며 영상은 시작됐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패션에 대해 “김밥 꼬다리 룩 이냐”, “넌 농구선수냐, 옷이 이게 뭐냐”, “패션의 완성은 키”라고 거침없는 공격을 퍼붓는다고. 선배 안영미의 공격에 움츠러드는 기색 없이 맞서는 도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배꼽을 쥐게 할 전망이다.

공개된 영상은 오는 21일(토)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온스타일의 스타일리스트 배틀 리얼리티 <패션킬라>의 티저 영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거침없는 말솜씨를 지닌 개그우먼 안영미와, tvN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신흥 욕쟁이로 떠오르고 있는 도희가 펼치는 서로를 향한 팽팽한 기싸움이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한 8주간의 경쟁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온스타일 <패션킬라>에서는 ‘슈퍼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스타일리스트 5인과,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셀러브리티 5팀의 치열하고도 흥미진진한 ‘스타일 성장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지혜(고준희, 포미닛), 서수경(소녀시대), 전진오(샤이니, FT아일랜드), 구동현(이요원, 류승룡, 구하라), 김하늘(패션 매거진 화보 담당) 현직 패션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5명의 실력파 스타일리스트와 배우 윤소이, 가수 겸 배우 도희, 크레용팝, 이홍기,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한다. 스타일리스트 1인과 셀럽 1팀이 짝을 이뤄 8주간 거친 경쟁을 펼칠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