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CJ푸드빌, 빕스 우수 고객 초청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클래스 ’ 성료!

2013.11.28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이끌어 낸 최고의 스테이크 클래스CJ푸드빌, 빕스 우수 고객 초청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클래스>성료 - 빕스, 16주년을 마무리하며 ‘스테이크 클럽’ 우수고객 대상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클래스> 진행- 스테이크 클래스에 와인 및 테이블 매너 클래스, 참가자 안심 귀가 서비스까지 더한 최고 수준 클래스  월드 베스트 메뉴 출시를 기념해 빕스의 최우수 고객을 초청,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클래스>를 진행하는 모습, 기존 스테이크 클래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 와인 클래스, 테이블 매너 강좌, 풀 코스 만찬, 그리고 리무진 안심귀가 서비스까지..최우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자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27일 저녁 CJ제일제당센터에 위치한 백설요리원에서 ‘스테이크 클럽’ 고객과 함께 하는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빕스 16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16명의 우수고객을 초청해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클래스>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최우수 고객에게 최상급의 클래스를 선보이기 위해, 스테이크 클래스, 와인 및 테이블 매너 클래스, 그리고 만찬으로 더욱 풍성하게 구성됐다.

‘스테이크 클래스’에서는 빕스 메뉴 개발을 총괄하는 수석 셰프에게 빕스의 베스트 셀러 스테이크인 <빕스 No.1 스테이크> 요리를 배우고, 특별히 참가자 전원에게 빕스에서 특별 제작한 자수 로고 앞치마를 선물했다. 이어서 ‘와인 클래스’에서는 CJ푸드빌 와인 전문가이자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총괄 담당이 와인 상식 및 스테이크와 와인 즐기는 법, 테이블 매너 강의를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직접 만든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풀 코스 정찬이 제공됐다. 이번 스테이크 클래스에 참가한 우수고객에게 감사의 선물로 스테이크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 레논 라기올 스테이크 나이프’와 와인을 증정했다.

클래스를 마친 후 특별히 클래스에 참여한 우수고객 전원에게 안심귀가 서비스를 실시했다. 고객 한 분 한 분 최고급 리무진을 준비해 자택까지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클래스에 참여한 우수 고객 임지혜씨는 “단순한 요리 클래스가 아니라 다양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세심한 배려와 정성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빕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빕스 16주년을 마무리 하는 의미로 사랑해주신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최상급 클래스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를 넘어 고객 감동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