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트렌디 펫(Pet)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펫토리얼리스트> 탄생!

2013.11.19
공유하기

온스타일, ‘트렌디 펫(Pet)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펫토리얼리스트>  기획, 제작! 구하라, 제아, 홍종현 자신의 반려견과 동반출연!1000만 ‘펫’족 시대, 신개념 반려동물 리얼리티 프로그램 첫 선패션, 뷰티, 레저...트렌디한 ‘펫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모든 것 담았다!구하라, 제아, 홍종현 그들의 반려견과 동반 출연 확정! 12월 7일(토) 낮 1시 온스타일 첫 방송 구하라, 제아, 홍종현 그들의 반려견과 동반한 모습

‘펫(Pet)’족 1000만시대! 반려동물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탄생한다!

No.1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에서 전혀 다른 차원의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펫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펫토리얼리스트> 를 기획, 제작하는 것. 오는 12월 7일(토) 낮 1시 첫 방송 된다.(60분 X 4화 / 연출 정종선PD) 카라의 ‘구하라’,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 모델 ‘홍종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그들은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펫토리얼리스트> 는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솔깃할 만한 펫 패션, 뷰티, 레저 등 다양한 펫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셀러브리티 3인이 그들의 펫과 함께 출연해 재미있거나, 새롭거나, 스타일리시한 펫 라이프스타일을 리얼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장난꾸러기 기질이 다분한 카라 구하라의 반려견 ‘팡이(비숑프리제)’, 최근 유기견 센터에서 입양한 탓에 서로에 대한 치열한 탐색전을 펼치고 있는 제아와 ‘반달(믹스)’, 주인을 닮아(?) 무척 활달한 모델 홍종현의 ‘해롱이(애플푸들)’까지. 각기 다른 이야기와 스타일로 반려동물을 대하는 3인의 셀러브리티와 3마리 반려견들의 리얼 일상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온스타일 황혜정 팀장은 “1000만 펫족 시대지만, 반려동물의 스타일리시한 삶에 대해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은 부재했다”며 “단순 패션을 넘어 넓은 영역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는 온스타일 채널에서만 볼 수 있는 독보적인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펫토리얼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ID : Petorialist) 에서는 구하라, 제아, 홍종현이 직접 반려동물과 함께 한 순간을 찍어서 업로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펫토리얼리스트> 공식 페이스북 계정(Facebook.com/petorialist)에는 출연자 펫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반려동물 관련한 각종 정보가 게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