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겟잇스타일> 강승현, 이연희의 제주 여행 공개!

2013.11.11
공유하기

강승현, 이연희가 함께한 제주여행,매 순간이 화보! <겟잇스타일>서 공개강승현, 이연희 스물일곱 동갑내기가 함께한 제주여행“매 순간이 화보!” <겟잇스타일>서 마지막 이야기 공개“일상으로 돌아가면, 다시 열심히 살 수 있을 것 같다” 소감 당신의 ‘퍼스널 쇼퍼’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오는 12일(화) 밤 11시, 6화 방송 강승현, 이연희가 함께한 제주여행,매 순간이 화보같은 모습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을 통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스물 일곱 동갑내기, 모델 강승현과 배우 이연희의 ‘화보’같은 여행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12일(화) 밤 11시 전파를 타는 온스타일 <겟잇스타일> 6화에서는 강승현과 이연희가 함께 떠난 제주 여행기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12일 오전, 온스타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onstyletv)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 4장을 공개했다. 초반의 어색함은 온데간데 없이, 천진난만하게 제주도에서의 꿀맛 같은 휴식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

강승현과 이연희는 짧은 제주 여행을 아쉬워하며, 여정 마지막 날 함께 제주의 오름을 찾는다. 오름의 절경을 보며 즐거워하는 강승현과 이연희의 모습은 마치 화보를 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아름답다고. 특히 제주도의 강한 바람 속에서도 반짝거리는 미모를 지닌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강승현과 이연희는 짧지만 행복했던 여행을 마치며 “일상으로 돌아가면, 다시 열심히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12일(화)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겟잇스타일> 6화의 주제는 ‘다운점퍼(패딩)’다. 올 겨울 유행하는 다운점퍼 스타일, 스타들의 다운점퍼 활용법은 물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해 다운점프를 활용한 특별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