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XTM] <옴므 5.0> 페스티벌 백배 즐기는 비법 공개!

2013.11.04
공유하기

<옴므 5.0> 페스티벌 백배 즐기는 비법 공개! 임슬옹, 눈치보지 말고 자신을 내려놔야 센스 넘치는 TIP 눈길스타일링부터 최신 유행 댄스까지남자들을 위한 ‘페스티벌의 모든 것’ 공개! XTM <옴므 5.0> 4일(월) 밤 11시 10분 옴므 5.0_페스티벌에 출연한 임슬옹

XTM의 남성을 위한 스타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옴므 5.0>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팁을 공개한다. 오늘(4일, 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XTM <옴므 5.0>에서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복장과 제대로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것. 연말이 가까워지며 다양한 페스티벌과 축제가 쏟아지고 있는 만큼,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자들을 위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코너 ‘그놈들이 사는 세상(그사세)’에서는 최근 가장 핫한 축제로 떠오르고 있는 ‘센세이션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한 방법을 소개한다. 축제에 참가하는 사람들이 모두 흰색 의상을 입는다는 특징 때문에 일명 ‘화이트 페스티벌’로 불리기도 하는 ‘센세이션 페스티벌’은 전 세계 19개국 백만여 명이 참가하는 댄스 뮤직 페스티벌로 국내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될 예정이다. ‘그사세’를 진행하는 임슬옹과 김원중, 허가윤은 11월 말에 열리는 ‘센세이션 페스티벌’을 앞두고 축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

그사세의 임슬옹과 김원중, 허가윤은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미리 맛보기 위해 클럽을 직접 방문한다. 특히 임슬옹은 “클럽을 즐기기 위해서는 눈치 보지 않고 자신을 내려놓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다”며 음악과 춤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팁을 제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 페스티벌을 즐기기에 앞서 임슬옹과 김원중, 허가윤은 각자의 취향에 맞는 ‘화이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의상 선정 팁을 소개한다. 축제를 마음껏 즐기기에 편하면서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타일링 비법으로 댄스 뮤직 페스티벌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오늘(4일, 월) 방송되는 <옴므 5.0>에서는 구형 컴퓨터가 신형 컴퓨터 못지 않은 빠른 속도를 갖게 해주는 아이템, SSD(반도체를 이용한 데이터 저장장치)에 대해 알아본다. 또 ‘윤기의 깐깐한 선택’ 코너를 통해 MC들이 직접 2014 S/S 서울 패션위크에 참석해 최신 유행 트렌드를 알아보고, 디자이너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한편, XTM <옴므 5.0>은 MC 정윤기, 임슬옹, 허경환의 위트 넘치는 진행과 남자들을 위한 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상 아이템과 아이디어 상품 등 매주 한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다양한 실험과 전문가의 의견을 통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낱낱이 파헤쳐보는 ‘살래말래꿈’, 복합문화 공간과 이색체험 등 대한민국 남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핫 플레이스를 추천하는 ‘그놈들이 사는 세상’, 대한민국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하는 ‘윤기의 깐깐한 선택’ 등 코너 별로 남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웃음을 제공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