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모델 강승현과 배우 이연희의 제주 여행기, <겟잇스타일>에서 공개!

2013.10.21
공유하기

알고 보니 동갑내기! 모델 강승현과 배우 이연희의 제주 여행기, <겟잇스타일>서 공개!모델 강승현, 배우 이연희 스물일곱 동갑내기!첫 만남서 ‘어색어색’, 1시간만에 절친 인증!두 패셔너블한 여자가 보여주는 아웃도어 룩은?당신의 ‘퍼스널 쇼퍼’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오는 22일(화) 밤 9시, 3화 방송 겟잇스타일_강승현_이연희

알고 보니 스물 일곱 동갑내기! 모델 강승현과 배우 이연희가 <겟잇스타일>을 통해 떠난 낭만 가득한 제주 여행기를 공개한다. 오는 22일(화) 저녁 9시 온스타일 방송.

친구와 배낭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작은 소원이었다는 배우 이연희는 <겟잇스타일>의 제안으로 MC 강승현과 깜짝 제주도 여행길에 오른다고. 두 사람은 스물 일곱 동갑내기라는 공통점 하나만으로 김포에서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급속도로 가까워져, 낭만 가득한 제주를 만끽할 예정이다. 이연희와 강승현의 제주 여행기는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전파를 타는 <겟잇스타일>에 4주에 걸쳐 담긴다.

강승현과 이연희는 제주에 도착해 절경이 빼어나기로 유명한 ‘애월 해안도로’에서 자전거 하이킹을 즐긴다. 두 여인이 하이킹을 즐기는 모습이 제주도의 절경과 어우러지며 마치 화보를 보는 것 과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아름답다고. 뿐만 아니라 패션에 대해 지대한 관심과 빼어난 감각을 지닌 두 사람의 상큼 발랄한 아웃도어 룩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한편, 오는 22일(화) 저녁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겟잇스타일> 3화의 주제는 ‘바이커 재킷’이다. ‘배드걸’ 무드가 특히 강한 것이 이번 시즌 유행이라고. 이 날 방송에서는 각기 다른 안목과 개성을 지닌 4명의 MC가 제안하는 4가지 스타일의 바이커 재킷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프렌치 시크룩의 정수를 보여주며 한국의 ‘샤를로뜨 갱스부르’라 일컬어지는 모델 겸 배우 이영진이 자신만의 바이커 재킷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