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전, 뜨거웠던 한여름밤의 축제!

2013.08.05
공유하기

 티빙쇼 생중계, 칵테일바, X-game으로 한 여름 밤의 즐거움 두 배!- 슈퍼레이스 및 록 콘서트 현장에서 펼쳐진 CJ헬로비전의 이색 마케팅 눈길- 레이싱, 록 콘서트, 드리프트 등 다양한 볼거리… 칵테일 마시며 재미있는 게임도 체험 CJ헬로비전, 레이싱과 록 콘서트의 즐거움을 누려라!

3일 태백레이싱파크에서 열린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전’에서 CJ헬로비전이 레이싱과 록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더하는 이색 마케팅을 펼치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 www.cjhellovision.com)의 N스크린서비스 티빙(tving)에서는 1인 미디어 방송 ‘티빙쇼’가 한 여름 밤에 펼쳐진 나이트레이스와 록 콘서트, 드리프트 현장을 생생하게 전했다.

티빙쇼의 현장 생중계는 레이싱 경기 장면 외에도 트렌스픽션, 슈퍼키드, 포스트패닉, 브로큰발렌타인의 록밴드 공연과 관람객들의 응원 장면, 드리프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관중들의 박수 갈채를 받은 낚시 드리프트는 별도 편성하기도 했다. 주행 중 뒷바퀴를 미끄러뜨려 코너를 빠져나가는 묘기인 드리프트를 마치 자동차가 낚시로 잡히는 모습을 연출했다.

티빙쇼에서는 CJ헬로비전이 마련한 이벤트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위해 록 카페 음악도 방송했다.

디제이 키노가 ‘나이트 파티’ 컨셉의 음악만을 선곡하고, 이를 현장에 그대로 방송함으로써 관람객들이 마치 록 콘서트 현장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칵테일 바도 무료로 운영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관람객들은 헬로 핑크 레몬에이드, 티빙 선샤인, 모히또 등 3가지 맛의 칵테일을 자유롭게 선택해 맛보며 한 여름 밤의 분위기에 취했다.

게임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은 CJ헬로비전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클라우드 게임 X-game을 통해 스트리트 파이터, 레이싱 등의 게임을 즐겼다.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에서는 스마트폰 무료 충전 서비스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 날에는 CJ헬로비전 변동식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도 경기장을 찾아 상반기 신입사원들과 함께 레이싱 경기와 록 콘서트를 보며 현장에서의 즐거운 대화도 나눴다.

신입사원 황인지씨는 “처음으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경기를 관람했는데 엔진 굉음을 울리며 펼치는 짜릿한 승부와 강렬한 록사운드에 심장이 터질듯한 짜릿함을 느꼈다”며 “현업에 배치되고 난 다음에도 레이싱에서의 열정과 도전 정신, 즐기는 문화를 업무에도 그대로 접목해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