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니버스] 최장수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막이래쇼> 시즌 5가 온다!

2013.07.16

최장수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막이래쇼> 시즌5 온다!어린이들이 ‘스스로 하는 캠핑’으로 눈길 일상탈출 버라이어티 투니버스 <막이래쇼5> 19일 금요일 저녁 7시 첫 방송 [투니버스]막이래쇼5  공식 포스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최장수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투니버스 <막이래쇼>가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오는 19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막이래쇼 5: 무작정 탐험대>가 안방극장을 찾는 것.

2011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막이래쇼>는 개성 넘치는 어린이 무작정 탐험대 멤버들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모험과 놀이를 체험하는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교육 위주의 딱딱한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이 원하는 맞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는 평가 속에,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런닝맨’, ‘1박 2일’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평균 시청률 4.8, 최고 시청률 7(AGB닐슨미디어리서치, 7~12세 기준)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막이래쇼> 시즌5의 관전 포인트는 ‘캠핑’이다. 지금까지의 <막이래쇼>가 매회 컨셉이 있는 여행이었다면, 이번 시즌에서는 어린이 출연자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스스로 준비하는 캠핑’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어린이들이 부모님의 도움이 전혀 없이 혼자 짐을 꾸리고, 텐트를 치고, 음식까지 하며 <막이래쇼>의 시즌이 거듭된 만큼 성장한 모습으로 웃음뿐만 아니라 훈훈함까지 안겨줄 전망이다.

<막이래쇼5>의 멤버로는 개그맨 못지않은 입담으로 어른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는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차세대 국민 MC김동현, 가수 박남정의 딸로 귀여운 외모와 넘치는 끼를 뽐내며 눈길을 모았던 박시은을 비롯해 낸시, 노태엽, 신동우, 현승민, 박시은, 김도현 7명의 시즌4 멤버들이 모두 합류해 이미 돈독하게 다져진 팀웍으로 한층 더 깊은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고. 시즌이 계속될수록 더욱 멋지고 예쁘게 폭풍성장하고 있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다.

<막이래쇼5> 연출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최우석 PD는 “유아용 프로그램과 고교물만 있고 트윈 세대(‘사이’란 뜻의 영어 ‘비트윈’에서 유래해 유아와 청소년 사이 중간세대를 가리킴)가 즐길 프로그램은 없었다. <막이래쇼>는 황폐했던 국내 어린이 제작물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컨텐츠다. 이번 시즌5을 통해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부모세대에도 관심을 끌고 있는 최장수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고 밝혔다.

<막이래쇼 5: 무작정 탐험대>는 19일(금) 저녁7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