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도수코 4> 광화문 한복판에서 벌어진 깜짝 런웨이쇼!

2013.05.09
공유하기

광화문 한복판에서 벌어진 깜짝 런웨이쇼! <도수코4> 본선 진출자 게릴라 런웨이로 선발, 화제 만발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본선진출자 선발 깜짝 런웨이쇼
30명의 도전자 중 일부만이 본선 진출, 광화문 한복판에서 벌어진 대형쇼에 천 여명의 시민 운집 MC 장윤주의 파격 의상과 카리스마 워킹, 좌중 압도 오는 8월 첫방송 예정 MC 장윤주의 파격 의상과 카리스마 워킹

광화문 세종로 한복판에서 펼쳐진 깜짝 런웨이 쇼에 ‘시선집중’!

지난8일 오후 8시, 광화문 세종로에서 지나가던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기상천외한 런웨이 쇼가 진행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의 본선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공개 오디션이 펼쳐진 것. 4차례에 걸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남은 30명의 도전자들은 천 여명의 시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화려한 런웨이 쇼를 펼쳤다.

파격적인 의상과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으로 런웨이에 등장한 MC 장윤주는 광화문 세종로에 모인 관객들을 향해 “<도수코4> 도전자들에게 힘찬 응원을 더해달라”는 인사말로 쇼 시작을 알렸다. 사실 이 날 도전자들은 <도수코4> 제작진에게 긴급 연락을 받고 모여 “광화문 세종로에서 게릴라 런웨이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자리를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가 선발된다”는 지령을 전달받았다. 30명의 도전자들은 갑작스런 공개 미션에 당황을 금치 못하면서도 무대 위에서 그간 갈고 닦은 워킹 실력을 뽐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도수코4> MC 장윤주의 런웨이 패션 또한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바람에 하늘하늘 흩날리는 쉬폰 소재로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이었는데, 뒷 모습은 파격적인 컷 아웃 디테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이다. 장윤주가 카리스마 워킹으로 런웨이를 걸어나올 때 마다 시민들의 거대한 탄성이 이어졌다.

온스타일은 지난 3월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첫 번째 오디션을 시작으로 <도수코4>의 첫 시작을 알렸다. 이른 아침부터 최고의 모델을 꿈꾸는 지망생 1,500여명이 몰렸는데, 이는 시즌 통틀어 최대 지원자 수다. <도수코>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임을 입증한 것. 서류심사, 1차 오디션, 워킹 테스트와 심층 인터뷰 등 까다로운 절차를 걸쳐 선발된 30명의 도전자들 중 이 날 진행된 게릴라 런웨이쇼를 통해 본선 진출자를 가리고 이들은 오늘부터 프로필 촬영에 나서며 본격적인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온스타일<도수코4> 연출을 맡은 김혜영 PD는 “우월한 키와 외모, 다양한 끼 등 화려한 면면을 지닌 도전자들의 대거 등장에 제작진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도수코4>를 통해 K-Style을 대표할 새로운 아이콘의 탄생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서바이벌 <도전수퍼모델코리아4>는 오는 8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