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토리온] 이휘재-한고은, <다이어트 마스터 > 공동 MC 발탁

2013.05.08

이휘재-한고은, 다이어트 해결사로 나선다!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공동MC 발탁 예쁘게 라인 찾아 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쇼 평생 다이어트 해오며 전문가 수준의 식견 갖춘2MC 노하우 전하며 일반인 도전자와 시청자들의 조력자로 활약 예정 도전자와 다이어트 전문가 짝 이룬 대결 구도,한 회에 선보이는 메이크오버 승패 결과 재미 ‘쏠쏠’오는 6월7일(금) 밤 11시 방송 한고은 이휘재 두 mc 사진

개그맨 이휘재와 배우 한고은이 다이어트 해결사로 변신한다. 스토리온의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쇼 <다이어트 마스터> 에서 공동 MC로 호흡을 맞추는 것. 오는 6월 7일(금) 밤 11시 첫 방송.(60분x12회)

<다이어트 마스터>는 일반인 도전자의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쇼 프로그램. 매 회 다양한 사례의 의뢰인이 2명씩 출연해, 한의사, 헬스 트레이너, 요가 전문가, 비만클리닉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다이어트 전문가와 짝을 이뤄 대결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에게 선택을 받기 위해 자신만의 비법을 세일즈하는 전문가들의 치열한 공방전과 4~8주 동안 펼쳐지는 검증 과정, 다이어트 메이크오버 결과, 100인의 판정단이 선택한 우승팀 발표 등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평생을 다이어트를 해오며 전문가 못지 않은 식견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이휘재, 한고은이 공동 MC로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각종 프로그램에서 진행 실력을 검증해온 2MC는 다이어트를 몸소 체험해 온 선배로서 역할을 톡톡히 할 계획이라고.

이휘재는 따뜻한 감성으로 의뢰인들을 이끌며 조력자로 활약하겠다는 각오다. 전문가들 간의 치열한 공방전을 조율하며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엄격한 검증과 정보 전달을 통해 재미와 유용함을 모두 전달하겠다는 것. 앞서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워 6>의 멘토로 특유의 우아함과 카리스마, 건강미를 선보인 바 있는 한고은 또한 도전자들과 공감하며 무결점 몸매 비결을 전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