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보코 2> 이시몬 vs 유다은, 백지영 코치의 선택은?

2013.03.29

지난주 국내 록의 대부 신중현의 ‘봄비’로 오디션 끝판왕의 진수를 확실히 보여준 <엠넷 보이스코리아2 (이하 ‘엠보코2’, 연출:오광석, 이상윤PD)> 이시몬과 유다은의 진검승부 결과가 드디어 오늘 밤(29일 금요일) 11시 전격 공개된다.

.

백지영 코치 팀 유다은과 이시몬은 지난주 배틀 라운드서 상반된 개성이 돋보이는 명품 보이스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지난 한 주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과연 이들 중 다음 라운드 진출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큰 상황. 더욱이 둘 다 쟁쟁한 노래 실력을 갖췄기 때문에 올해 처음 도입된 스카우트 제도의 첫 수혜자가 이들 중 탄생할 것인지도 기대가 크다.

.

스타들 역시 SNS 등을 통해 이시몬과 유다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

이시몬이 보컬로 활동한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은 방송 당일 본인 트위터를 통해 “보이스코리아 허스키 올턴몬 이시몬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글을 남긴데 이어 23일엔 이시몬이 열창하고 있는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오~마이… 갓!! 이시몬… 성령강림!!!”이라는 글을 연이어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

뿐만 아니라 배틀 라운드 상대 유다은에 대해서도 김종진은 “헐~! 유다은이 한상원 형님 밴드의 보컬리스트였음??”이라며 실력을 칭찬하며 놀라움을 전했다.

.

슈퍼스타K4 유승우도 트위터를 통해 관심을 비췄다. 그는 “엠보코2 신중현 선생님의 기가 막히는 노래를 말도 안되게 불러 주신 두 분 최고에요. 이시몬 누님 팬이고요”라며 이시몬과 유다은의 배틀 라운드에 감동했음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

최고의 공연으로 무대를 화려하게 빛낸 이시몬과 유다은. 하지만 백지영 코치의 선택을 받을 사람은 단 한 명이다. 과연 누가 다음 라운드 진출 기회를 얻을 것인지, 백지영 코치의 지목을 받지 못한 사람은 스카우트 제도를 통해 다른 코치 품에 안길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

엠넷 보이스코리아2 두번째 배틀 라운드는 오늘 밤 11시 채널 Mnet에서 방송한다.

.

한편 봄여름가을겨울 보컬인 이시몬과 한상원밴드 보컬인 유다은은 유명 밴드 보컬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블라인드 오디션에서부터 주목 받던 참가자. 더욱이 둘 다 올턴을 기록하며 백지영 코치 팀에 합류에 화제를 모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