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니버스] <막이래쇼 4> 박시은, 연예인 2세 최강 미모?!

2013.02.15

국내 최장수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막이래쇼 4: 무작정 탐험대> (이하 ‘막이래쇼 4’)의 멤버로 활약중인 박시은(12)의 ‘인형미모’가 화제다. 박시은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 중인 현승민(14)과 낸시(13) 역시 세안 직후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어린이판 1박 2일’로 불리는<막이래쇼 4>는 7명의 어린이 무작정 탐험대 멤버들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 다양한 미션을 펼치는 프로그램. 함께 하룻밤을 보낸 박시은과 현승민, 낸시는 세안 직후 뽀얀 피부와 붓기 없는 얼굴로 화장품 모델을 연상케 했다.

.

특히 가수 박남정의 엄친딸로 알려진 박시은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박시은은 흰 피부와 커다란 눈이 리듬체조 요청 손연재 선수를 닮아 한 차례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박시은은 오늘 방송되는<막이래쇼 4>에서 막 세수를 마치고 나온 꾸밈없는 인형 미모가 공개돼 또 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

박시은은 미모뿐만 아니라,<막이래쇼 4>의 새로운 브레인으로 떠오르며 매 미션마다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들 역시 “시은이 누나 팬이다”, “엘리트 시은의 모습 기대된다”, “박시은 진짜 예쁘다. 이대로만 자라다오~” 등 박시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

한편 15일(금) 방송되는<막이래쇼 4>에서는 ‘빙어 퀸 선발대회’가 펼쳐진다. ‘빙어 퀸’의 자리를 두고 펼치는 남자 멤버들의 여장 퍼레이드와 기상천외한 미션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니버스<막이래쇼 4>는 15일(금) 저녁 7시에 방송된다.